콘텐츠로 건너뛰기

원숭이 숲

무엇?

발리에는 원숭이를 볼 수 있는 곳이 여러 군데 있습니다. 원숭이 숲이 가장 유명하지만 가장 관광객이 많은 곳입니다. 우리에게는 여전히 볼 만한 곳입니다. 우붓 원숭이 숲의 실제 이름은 Mandala Wisata Wenara Wana로, 신성한 원숭이 숲 보호 ​​구역으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. 특히 식사 시간에 볼 수 있는 계층 구조가 있는 씨족으로 사는 긴꼬리원숭이(약 600마리)를 볼 수 있습니다. 숲에는 사제만을 위한 신성한 사원도 있습니다. 복장 규정을 준수하는 한 특정 시간에는 의식에 참석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두는 것이 중요합니다. 원숭이는 매우 도둑이기 때문에 개인 소지품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 관광객의 가방에 손을 넣는 원숭이를 본 적이 있습니다.

어디? 

숲은 우붓 중심부에 위치하고, 창구와 세미냑에서 약 1시간 거리에 있습니다.

어떻게?

원숭이 보호구역은 관광 명소이므로 어떤 수단으로든 접근이 가능합니다. 우리는 오토바이로 갔지만 그룹 여행 중에는 차나 버스로 갈 수도 있습니다.

언제?

Monkey Forest 명소는 발리 시간으로 08:30부터 18:00까지 운영합니다. 티켓 오피스는 17:30에 문을 닫습니다. Sacred Monkey Forest Sanctuary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간은 오후 2시입니다. 대부분의 원숭이가 가득 차 있었기 때문에 Monkey Forest Sanctuary 직원이 먹이를 주었습니다. 따라서 원숭이의 공격적인 본성이 약간 약해졌습니다.

얼마나 많이?

입장권 가격은 성인은 Rph 80,000(5.27달러), 어린이는 Rph 60,000(3.96달러)입니다. 또한 오토바이의 경우 첫 시간에는 Rph 2,000(0.13달러), 그 이후 시간에는 Rph 1,000(0.06달러)의 주차 요금을 내야 합니다. 자동차의 경우 첫 시간에는 Rph 5,000(0.33달러), 그 이후 시간에는 Rph 2,000(0.13달러)입니다.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